양평군 옥천면생활개선회, 떡갈비 나눔 행사 펼쳐
양평군 옥천면생활개선회, 떡갈비 나눔 행사 펼쳐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2.08.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양평군 옥천면생활개선회가 여름철 별미 음식인 '떡갈비' 나눔행사를 펼쳤다.(사진=양평군)
지난 10일 양평군 옥천면생활개선회가 여름철 별미 음식인 '떡갈비' 나눔행사를 펼쳤다.(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지난 10일 양평군 옥천면생활개선회가 여름철 별미 음식인 '떡갈비' 나눔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 생활개선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70가구와 조손가정 30가구에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힘이 되고자 영양도 맛도 만점인 떡갈비를 준비했다. 

이날 만든 떡갈비는 옥천면 18개 리 마을별로 분배해 전달됐으며, 생활개선회 회원과 담당자, 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직접 대상자들을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도 전했다.

강대은회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조손가정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고 지역에 거주하는 모두가 소외감이 들지 않고 행복하게 여름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복 옥천면장은 “올해처럼 덥고, 긴 장마로 자칫 무관심해질 수 있는 취약계층에 이번 행사로 다시 한번 어려운 분들의 안부를 살피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서 계기가 되어 좋았다”라며, “옥천면에 거주하고 계시는 취약계층에 관심과 지원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