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백령청소년문화의집-인천녹색연합 황해물범시민사업단, 생태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 위한 업무협약식
옹진군 백령청소년문화의집-인천녹색연합 황해물범시민사업단, 생태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 위한 업무협약식
  • 김학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2.08.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 백령청소년문화의집(관장 한태경)이 인천녹색연합 황해물범시민사업단(단장 박정운)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옹진군청

[인천=김학철기자]인천 옹진군 백령청소년문화의집(관장 한태경)은 인천녹색연합 황해물범시민사업단(단장 박정운)과의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백령도의 지역사회 안에서 생태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백령청소년문화의집은 황해물범시민사업단의 해양환경워크숍 지원을 시작으로 청소년동아리 지원 및 환경 생태 보존에 대한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에 동참한다.

백령청소년문화의집 한태경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지속가능하고 환경 생태 중심적인 방향으로 기관의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하고 황해물범시민사업단의 박정운 단장은 “지역사회의 청소년기관을 통해 환경 친화적인 담론과 나아가 생명과 평화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령청소년문화의집은 올해 3월 25일 개관했으며, 지역사회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며 자치활동 및 문화, 교류사업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