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영종소방서로 출동한 피자 파티카
소방관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영종소방서로 출동한 피자 파티카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8.1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소방서 예방안전과에 근무하는 박선호 소방교의 부인이 도미노피자 이벤트에 참여해 소방관들에게 격려와 응원 보내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영종소방서

[인천=김정호기자]인천영종소방서(서장 김현)는 11일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피자파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피자 파티는 영종소방서 예방안전과에 근무하는 박선호 소방교의 부인이 도미노피자 이벤트에 참여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 하고 있는 소방관들에게 격려와 응원 보내고 싶다’는 글을 올렸고, 도미노피자에서 이에 화답하여 이루어졌다.

도미노피자에서는 2008년 10월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차량 내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운영하며 전국 각 지역 및 단체를 찾아 희망, 응원, 사랑을 배달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고, 영종소방서에 피자 파티카를 통해 현장에서 30판의 피자를 구워 소방관들에게 제공했다.

김현 서장은 “코로나19, 풍수해 등 재난현장 최일선 활동으로 지친 소방관들에게 응원이 되고 힘이 되는 따뜻한 행사였다”며 “행사를 추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노력하고 분발해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