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여름방학 시네마데이' 행사 개최
안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여름방학 시네마데이' 행사 개최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2.08.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 평촌점과 함께하는‘다문화가족 초청 여름방학 시네마데이’
안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다문화가족 초청 여름방학 시네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안양시)
안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다문화가족 초청 여름방학 시네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 안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다문화가족 초청 여름방학 시네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17일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평촌점)가 후원하여 전체관람가인‘DC리그오브슈퍼-펫’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팝콘 세트도 제공했다.

센터는 지난 10일~11일 이틀간 사연을 신청받아 다문화가족 42명을 선정했으며, 응모된 내용의 사연은“코로나로 인해 몇 년간 영화관에 가는 것은 잊고 지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고 싶다”,“한국에 와서 아이를 낳고 키우기 바빠 가족들과 영화관에 간 적이 없는데,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와 이 영화를 함께 보고 싶다”등 이었다.

본 행사를 후원한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평촌점) 관계자는“뜻깊은 행사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많은 분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연주 센터장은“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다문화가족이 문화생활을 즐길 기회가 많이 줄었는데, 좋은 취지의 행사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영화를 관람한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