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유잡스 운암점,  ‘오산 청년 STEP-UP 2기’ 운영
오산시 유잡스 운암점,  ‘오산 청년 STEP-UP 2기’ 운영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2.08.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유잡스 운암점이  ‘오산 청년 STEP-UP 2기’를 운영한다.(사진=오산시)
오산시 유잡스 운암점이  ‘오산 청년 STEP-UP 2기’를 운영한다.(사진=오산시)

[오산=최규복기자] 오산시 유잡스 운암점이  ‘오산 청년 STEP-UP 2기’를 운영한다.

'오산 청년 STEP-UP'은 오산시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세분화된 채용 절차에 맞는 단계별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합격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길라잡이가 되어주는 유잡스의 새로운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이공계 취준생을 위한 이공계 모의면접실습 △엑셀 초보를 위한 SW 역량 강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창업 △단기 속성 면접 대비반 호올스 면접 스피치 △공기업과 공공기관 취업을 위한 NCS 직업기초능력 타파반 △NCS 문제풀이 클래스 등으로 구성했다.

8월~10월 중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9월 3일부터 10월 21일까지 운영한다.

모집 대상은 오산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만 19세부터 39세 청년이다. 자세한 정보는 유잡스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설문지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유잡스에선 청년들이 마주한 취업난을 극복하기 위해 채용 실전 역량을 키우고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제공할 계획이다”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및 상담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