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소식] 세븐일레븐-올가니카, ‘토트넘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 합작 출시...외
[오늘의 유통가 소식] 세븐일레븐-올가니카, ‘토트넘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 합작 출시...외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9.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올가니카, ‘토트넘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 합작 출시
구딸, 새로운 시작 알리는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 전개
LG전자,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본격 출시
올가니카 스포츠 프로틴바. 사진 = 세븐일레븐
올가니카 스포츠 프로틴바. 사진 = 세븐일레븐

[경인매일=황성규기자] 세븐일레븐이 올가니카와 손잡고 ‘토트넘 훗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단백질 10g과 식이섬유 8g을 함유해 운동 전후 섭취하기 편리하며, 무엇보다 ‘토트넘 훗스퍼’의 공식 라이선스를 통해 제작된 패키지를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이번 상품 출시와 더불어 식물성 프로틴 상품을 추가로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오다연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MD는 “최근 운동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단백질 관련 상품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맛있고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얼굴을 담은 패키지가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딸 Scents Of Your Life_메인 이미지. 사진 = 아모레퍼시픽
구딸 Scents Of Your Life_메인 이미지. 사진 = 아모레퍼시픽

■ 구딸, 새로운 시작 알리는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 전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아이코닉 바틀과 함께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코닉 바틀과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를 통해 구딸의 40여 년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1981년 아닉 구딸(Annick Goutal)이 설립한 구딸은 향과 기억을 연결해 주는 브랜드이다. 창립자 아닉과 구딸의 여성 조향사들은 “우리가 경험한 수많은 순간과 함께했던 향기가 삶의 기억이 되어 나의 이야기가 된다”고 말한다. 

이번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구딸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출시 기념으로 14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깜짝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구딸의 판매처 정보도 구딸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사진 = LG전자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사진 = LG전자

■ LG전자,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본격 출시

 LG전자는 14일 부터 전국 가전 매장 및 온라인브랜드샵에서 97형(화면 대각선 약 245센티미터)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OLED evo Gallery Edition, 모델명: 97G2)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2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4K(3,840x2,160) 해상도에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기술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큰 올레드 화면과 그간 축적해온 올레드 화질/음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낸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를 조합했다.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는 영상 속 얼굴이나 신체, 사물, 글씨, 배경 등을 구분해 입체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2채널 음원을 가상의 7.1.2채널 입체음향으로 변환해 초대형 화면에 걸맞은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200만 원 상당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추가 증정한다.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차원이 다른 올레드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 시청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1월 말까지 ‘올레드로 All-ready! 빅토리 코리아 대축제’ 판촉도 진행한다. 이 기간 올레드 TV 구매고객은 모델별 20만 원에서 최대 400만 원 캐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올해 출시한 77형 이상 올레드(B시리즈 이상)를 48/42형 올레드나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판촉 행사 기간 LG전자 멤버십 앱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