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프로, 10월 6일 국내대회 첫 출전...‘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박성현 프로, 10월 6일 국내대회 첫 출전...‘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9.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포스터.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포스터.

[경인매일=황성규기자] 박성현 프로(29, 솔레어)가 다음달 6일 개최되는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이번대회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블루헤런 GC에서 개최된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 투어 중 단일 스폰서로 최장 기간 이어져 온 올 시즌 국내 마지막 메이저 대회이다. 총 상금 12억원으로 우승상금은 2.16억이다. 

박성현은 LPGA 데뷔 첫해 신인상, 상금왕, 올해의 선수상을 휩쓸며, 신인 자격으로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던 대기록의 주인공이자 LPGA의 한국 간판 스타로 골프 팬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선수다. 

매년 가장 많은 갤러리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박성현이 출전을 확정 지으면서 약 3년만에 대회장을 찾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최근 성적이 반등한 기미가 보이는 박성현이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는 국내 정규 대회로, 1년만에 출전하는 이번 국내 대회에서 분위기 반전을 만들 수 있을지 미디어와 골프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박성현은 현재 출전하고 있는 미국 LPGA 대회장에서 골프 팬들에게“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하고 올해는 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저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곧 뵙겠습니다” 라고 출전 소식과 소감을 직접 영상을 통해 전했다.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약 3년만에 맞이하는 갤러리들과 함께 올해는 축제의 분위기를 다시금 끌어올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의 시그니처인 ‘선수와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골프대항전’, 공식연습일에 팬과 선수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팬즈데이’, 블루 계통의 드레스 코드를 맞춰 모든 갤러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블루데이’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 메이저대회에서 펼쳐지는 박성현 선수와 KLPGA 출전 선수들의 명승부뿐 아니라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를 통해 골프팬들의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