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성황리에 개최
광주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성황리에 개최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09.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가 지난 24일 경안시장에서 사회적경제 기업 나눔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광주시)
광주시가 지난 24일 경안시장에서 사회적경제 기업 나눔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가 지난 24일 경안시장에서 사회적경제 기업 나눔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사회적경제 기업 나눔장터는 경기침체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적경제 나눔장터에는 관내 7개 사회적경제 기업이 참여해 140여만원의 매출과 500만원 상당의 구매 상담실적을 올렸다.

또한,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홍보책자 배부, 광주시 캐릭터(그리니, 크리니) 활용 홍보 및 경안시장 내 전광판에 사회적경제 홍보영상 송출 등을 통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시민 홍보 활동도 함께 이뤄졌다.

이와 함께 별도 상담 부스에서는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시민에게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컨설팅이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나눔장터로 사회적경제에 대한 관심이 제고되고 경안시장상인회와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의 협업이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광주시 사회적경제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컨설팅 진행과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