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아트센터 및 부천아트벙커B39,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의 배경으로 촬영
부천아트센터 및 부천아트벙커B39,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의 배경으로 촬영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10.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촬영… 10일 방영 예정
부천아트센터와 부천아트벙커B39가 JTBC 예능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의 배경으로 촬영돼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부천시)
부천아트센터와 부천아트벙커B39가 JTBC 예능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의 배경으로 촬영돼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부천아트센터와 부천아트벙커B39가 JTBC 예능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의 배경으로 촬영돼 주목을 받고 있다.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우리 일상 속 뮤지션들의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버스킹은 부천시에서 촬영장소를 지원했으며, ‘가을날의 클래식’이라는 낮 테마와 ‘비긴어게인 애프터다크’라는 밤 테마로 나누어 진행됐다.

부천아트센터를 배경으로 촬영된 ‘낮’ 버스킹은 서정적인 가을 음색을 가진 권진아, 서은광(비투비), 임현식(비투비)의 공연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일상의 회복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시간을 선사했으며, 부천아트벙커B39에서 촬영된‘밤’버스킹은 철골 구조에 색색의 조명을 설치한 이색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래원, 김승민, 픽보이 등 랩퍼로 구성된 버스커들의 열띤 공연을 통해‘비긴어게인 애프터다크’의 흥행을 기대하게 했다. 

시는 이번 행사로 부천아트센터와 부천아트벙커B39가 K-콘텐츠의 새 명소로 급부상하며 광고 효과가 클 것으로 전망했다. 부천아트센터는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클래식 전용 콘서트홀로, 10월 6일 준공식을 시작으로 향후 시민을 위한 공연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벙커B39는 폐기물처리시설이 문화예술공간으로 재생된 시설로, 방탄소년단의 브랜드 광고에도 등장하며 각종 드라마·광고·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유명세를 떨치며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부천시 촬영편의 TV 방영 예정일은 10월 10일 월요일 밤 12시 40분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10월 10일부터 매주 월요일 18시, 목요일 21시에 5주간 업로드 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