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지원 협의
인천시교육청,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지원 협의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10.06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교육청이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 옹진군청, 인천관광공사 하버파크호텔과 6일 하버파크호텔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지원’을 위한 업무 협의회를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교육청이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 옹진군청, 인천관광공사 하버파크호텔과 6일 하버파크호텔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지원’을 위한 업무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는 도서지역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도록 유관기관 간의 협력 및 지원 마련을 위한 것으로 도서지역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지원해 해당 학생, 학부모, 교사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안전한 시험을 지원하기로 했다.

주 내용은 도서지역 수험생이 섬에서 미리 나와 시험 준비을 하는데 필요한 숙박 및 식사, 운송수단 등을 지원하는 것으로 도서 학교 중 희망하는 백령고, 연평고, 대청고, 덕적고의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한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유관기관 간의 협약으로 도서지역 수험생들에 대한 지원등 교육 분야에 대한 인천공동체 간 협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현장에 밀착된 지원을 통해 인천교육복지를 실현하고,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인천교육’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