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인천 학생들과 TV광고 제작
인천시교육청, 인천 학생들과 TV광고 제작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11.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교육청이 인천교육 비전인 결대로 성장하는 인천 학생의 다양한 실제 학생들과 신규 TV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10일 인천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영상 주제는 인천시교육청의 새로운 교육비전인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인천교육’으로 학생들이 결과 꿈대로 성장해 학생 성공시대를 만들도록, 인천교육이 함께 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를 위해 인천시교육청은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인천 학생들과 광고 촬영을 함께했다.

인천 육상대표선수인 인일여자고등학교 3학년 신현진 학생은 영상에 직접 출연해 멋진 달리기 장면을 연출했고, 2021년 JTBC ‘슈퍼밴드2’에 최연소 기타리스트로 참가했던 인천공항초등학교 6학년 이다온 학생은 기타실력을 뽐내며 광고음악 녹음에도 직접 참여했다.

더불어 인천 출신으로 교육청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옹성우 씨도 함께했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 학생들이 직접 출연한 영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각기 다른 꿈을 가진 우리 학생들이 자신의 결대로 성장하는 ‘학생성공시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상 풀버전과 메이킹 비하인드는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