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청소년어울림마당, 5회차 온도를 높여樂’ & 하모니 연합활동 송년행사 개최
미추홀구청소년어울림마당, 5회차 온도를 높여樂’ & 하모니 연합활동 송년행사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11.15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도를 높여樂’ & 하모니 연합활동 송년행사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여성가족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가 주최하고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관장 고석찬)이 주관하는 미추홀구청소년어울림마당 ‘온도를 높여樂’ & 하모니 연합활동 송년행사가 오는 11월 19일 13시 30분부터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앞 농구장에서 운영된다.

온도를 높여樂’은 지역사회 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유관기관·학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직접 운영하는 체험부스로 겨울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더불어 △‘미추네컷’(포토부스) △‘미추레터’(보이는 라디오) △스탬프 투어(군고구마 증정)&초대장 이벤트(경품추첨) △모둠북, 댄스, 사물놀이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모범 청소년 및 우수 동아리 시상식과 수련관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재능동아리, 청년서포터즈 등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올해의 활동을 공유하고 마무리하는 하모니연합활동 송년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올해 수련관은 지역주민 및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최우수상(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인천 관내 우수 청소년 기관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등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해였다.’라며, ‘이번 축제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지역주민 및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공연, 이벤트, 체험 거리를 준비하였으니 축제를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에서 주관하는 ‘제26회 인천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미추홀구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인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청년서포터즈’가 인천광역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