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광주·하남,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 정영석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0.11.09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구로하스 산업 등 10개 업체 인증서 교부

지난 8일 조경시설물을 생산하는 광주시 경구로하스산업(대표 서삼덕)과 방송장치(구내)와 폐쇄회로 텔레비전시스템(CCTV)을 생산하고 있는 하남시 아트에이브이(대표 권우철) 등 광주ㆍ하남 소재 10개 기업체가 올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받았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올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시상식에서 광주시 소재 △경구로하스산업과 △(주)인탑(대표 서환석) △(주)이피엘(대표 안옥균) △(주)금강모빌랙(대표 김이태) △대림산업(대표 임이종) △크린테크코리아(주)(대표 정성호) △(주)영일산업(대표 이일환) △대진실업(주)(대표 서영택)이 각각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또 하남시에서는 △아트에이브이(주)(대표 권우철)와 △(주)에코프란츠(대표 백정민)가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이날 경기도로부터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받은 업체는 총 272개(남부 209개 북부 63개 업체) 업체며 경구로하스산업과 아트에이브이(주)가 지역별 대표로 나서 김문수 지사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유망 중소기업으로 인증서를 받은 업체에게는 중소기업센터 산업패밀리클러스터사업 즉 특허와 인증 각종 전시회 참여 신청시 5%의 가산점을 적용받게 되는가 하면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시 5점 가산점 적용, 보증평가시 보증수수료 02%의 감면혜택 등을 받는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적용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