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유치기념 음원 '꿈의 겨울' 인기
평창 유치기념 음원 '꿈의 겨울' 인기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05.2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가 ‘나는 가수다’의 박정현과 함께한 평창 유치기원 음원 ‘꿈의 겨울’이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꿈의 겨울’은 19일 공개 이후 다음 뮤직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8일 IOC 위원들을 대상으로 평창의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프리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음원까지 좋은 반응을 얻는 등 유치활동 시작부터 마이더스 연아의 파워를 과시한 것.

‘꿈의 겨울’은 윤종신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프로젝트답게 김연아와 박정현 두 요정의 하모니뿐만 아니라 평창 유치를 기원하는 감각적인 가사 내용도 화제다. 윤종신은 2018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평창이 선택될 것이라는 믿음과 염원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평창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는 성공적인 개최에 대한 대한민국의 자신감까지 담아냈다.

음원에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김연아와 박정현의 실제 녹음 장면이 담겨 있어 목소리로 모두 담아낼 수 없던 평창 유치기원에 대한 염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어 듣는 이들의 감동을 더한다. 특히, 뮤직비디오 요소마다 등장하는 두 요정을 꼭 닮은 아역 배우들의 깜찍한 율동은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두 요정의 하모니가 기대 이상으로 뛰어나 놀랐다”, “김연아는 피겨 그만둬도 굶을 걱정 안 해도 되겠다”, “김연아의 노래 실력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랑 함께 부르는데도 빠지질 않는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꿈의 겨울>은 멜론,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 싸이월드 뮤직, 엠넷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의 8대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삼성하우젠 스마트 사이트(www.smart-aircon.com)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