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새마을 지도자 대회 개최
동두천시 새마을 지도자 대회 개최
  • 김해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12.2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명임, 시 협의회장 류호정, 시 부녀회장 최은옥)는 최근 동두천 컨벤션홀에서 내빈 및 전?현직 새마을지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 동두천시 새마을 지도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된 대회는 2011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새마을운동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새마을사업 우수단체 및 개인에 대한 표창장 시상이 있었고, 2011 새마을사업 평가결과 최우수상은 소요동 협의회·부녀회가 우수상은 불현동 협의회·부녀회가, 장려상은 생연2동, 중앙동, 보산동 협의회·부녀회가 수상했다.
,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공이 많은 우수 새마을지도자에 대한 개인표창으로 행안부장관 표창은 송내동 이호범 회장이 도지사 표창에는 생연2동 이순남 부녀회장, 불현동 허옥무 부회장이 그 외 19명의 새마을지도자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 독거노인 밑반찬 해드리기, 사랑의 송편 나누기, 방역봉사 활동,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복지사업 추진에 대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 했으며, 다가오는 2012년 새해에도 새마을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크게 이바지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동두천 김해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