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 역량 ‘업그레이드’
주민자치위 역량 ‘업그레이드’
  • 권태경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2.01.1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신곡2동, 주민자치위원 4명 신규 위촉

의정부시 신곡2동 주민센터(동장 김순덕)는 최근 주민센터 지하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4명의 위촉식을 가졌다.
신곡2동주민자치위원회는 사회 각층을 대표할 수 있는 전문가 및 단체 대표자 등 20명으로 재구성됐으며 단독 추대를 받은 김영순 의정부시학원연합회장이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그동안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관내 주민의 문화여가생활 수준 향상 및 평생교육 진흥을 위해 각종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도시와 농촌의 상생과 신선하고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자라나는 미래세대에게 농촌의 실상과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초등학생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주민편의 및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주민자치기능 강화를 통해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여 왔다.
이러한 활동 속에서 사직 및 미위촉으로 공석인 주민자치위원의 보강이 필요, 위원 및 지역주민의 추천을 받은 이명철(회사원), 권민철(혜림가스 대표), 정효성(SH푸드 대표), 양청(회사원)님 등 4명을 신규위원으로 위촉하여 신곡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2명의 구성원으로 강화됐다.
김순덕 신곡2동장은 “신규위원의 위촉으로 신곡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역량이 강화되고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사가 신속하고 올바르게 반영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의정부 권태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