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도시개발 활성화 알렸다
하남시 도시개발 활성화 알렸다
  • 정영석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2.10.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도시개발공사, 대한민국 Land Fair 2012 행사 참가

하남시도시개발공사는 지난 16일 서울시 논현동 소재 건설회관에서 건설경제신문이 주최한 ‘대한민국 Land Fair 2012'에 참가했다.
‘건설경제’가 주최하고 국토해양부와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건설공제조합,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부동산개발협회, 금융투자협회 등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열렸으며 5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본 행사에는 하남시도시개발공사, LH공사, SH공사, 수자원공사 등 7개 공기업이 참여하였으며, 건설업체 및 재무적 투자자를 대상으로 현안사업과 매각용지를 홍보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 되었다.
‘2013년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망’에 대한 주제발표와 참가기관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회, 전시관 운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하남시도시개발공사는 기초지방자치단체 공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본 행사에 초대되어 지역현안2지구 내 B-1블럭, C-1블럭 매각과 하남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개발사업 홍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하남시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공사는 앞으로도 하남시 도시개발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다 할 것이며, 각계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하남, 살고 싶은 하남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남 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