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교육청, 혁신학교 시즌 Ⅱ 등 주제 신학기대비 부장교사와의 컨설팅 장학
가평교육청, 혁신학교 시즌 Ⅱ 등 주제 신학기대비 부장교사와의 컨설팅 장학
  • 권길행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02.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형석)은 18일~22일 일주일간 관내 유·초·중·고 각 학교별 부장교사 2명(총50명)을 대상으로 ‘신학기 대비 부장교사와의 컨설팅 장학’을 실시한다.
과정과 관련하여 경기도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재구성, 특색있는 입학식, 학부모회 구성 현황, 일반학교를 위한 혁신학교  시즌Ⅱ등 다양한 주제로 실시한다.
또한 2013학년도가 시작되기 전 학교에서 직접 실무를 담당하는 부장교사들을 대상으로 교육지원청의 업무별 세부 계획을 안내함으로써 차질 없이 신학년도를 준비 할 수 있도록 협의하는 자리로, 교육지원청 업무담당 장학사와 학교 실무자가 의견을 나누는 쌍방향 경청 방식인 파트너십(partnership을 강조하게 된다.
행사에 직접 참석한 한 부장교사(상색초 연구부장 지경림)는 “경기도교육청의 혁신학교 시즌Ⅱ를 실천하기 위하여 학교 내, 학교간의 교실 문을 활짝 열어 NTTP혁신연구회, 혁신클러스터 구성을 위한 소규모 지역 학년 협의체 등 다양하게 경기도 교육과정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야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가평 권길행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