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
포천시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
  • 권태경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03.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22일 포천시가 주관하고 포천시의회와 포천의제21실천협의회 후원으로 포천체육공원 광장에서 각급 유관기관·단체 및 6군단 예하 5개 부대 군장병, 학생, 공무원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수돗물 평가위원 서정자 등 10명과 전국환경지킴이연합회, 포천의제21 등 3개 단체가 물관리 유공 표창을 받았다.
또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K-water(수자원공사) 및 한탄강살리기 운동본부, 광주의제21실천협의회에서는 75여점의 물관련 사진전시를 후원해 행사에 참석한 시민 및 학생, 군부대 장병들의 물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널리 인식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K-water 병입수돗물과 한탄강살리기 운동본부에 지원한 친환경 유용미생물인 EM발효액을 배부해 안전하고 맛있는 수돗물 보급 및 물정화 운동을 널리 홍보했다.
이기택 포천시부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행사는 “물사랑, 물절약 실천 운동을 다짐하는 자리로 우리 모두의 작은 실천이 깨끗한 물을 보존할 수 있다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돼야 한다”며 유관기관·단체 및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포천 권태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