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경차 ‘스파크S’ 고객 이벤트 시작
한국지엠, 경차 ‘스파크S’ 고객 이벤트 시작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05.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지난 14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경차 신모델 쉐보레 스파크S(Chevrolet Spark S)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16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와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오픈 스튜디오 형식으로 마련된 무대에서 가수 겸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인 김진표가 진행을 맡아 참석자들과 자유로운 토론 방식으로 스파크S의 상품성과 경쟁력을 소개했으며, 샘 바질(Sam Basile) GM 글로벌 경차개발 총괄 임원을 비롯, 책임 엔지니어와 마케팅 전문가가 차량 개발 배경과 특장점 등을 설명했다.
또한, 청담동 행사장에서 경기도 동탄 신도시까지 약 100km 구간에 마련된 시승을 통해 스파크S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 시스템,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는 한편, 높은 실주행 연비를 확인하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바질 부사장은 “한국지엠의 내수와 수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스파크의 신 모델 스파크S를 새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2014년형 스파크와 스파크S가 각각 실용성과 안전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고객과 경차 이상의 프리미엄을 원하는 고객 모두를 사로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스파크S에 대한 높은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 엔진과 변속기, 내외관 디자인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새롭게 탈바꿈한 신모델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위해 신차발표회 현장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2014년형 스파크의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인용 텐트,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인천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