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맛에 사는거 아니겠어'
'이런 맛에 사는거 아니겠어'
  • 구리/정진영기자 jyj@
  • 승인 2007.05.2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교통봉사대(대장 최홍식)가 주최하고 구리사회복지관(관장 : 최길수) 주관한 ‘2007년 홀로어르신 일일나들이’ 행사를 지난 19일 독거노인 51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 오남리에 위치한 불한증막사우나에서 열렸다.

특히 올해 나들이 행사는 구리시 교통봉사대 창립 16주년 기념(1991년 창단)으로 기획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진행되었으며 구리시 발사랑회 회장 이하 회원 8명 협력하여 노인들에게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에 만족을 더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의미를 더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독거노인 51명은 구리시 유채꽃 축제장을 돌아본 후 찜질방에서 목욕과 찜질, 식사에 이어 가수 이상조씨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여 어르신들의 여흥을 돋았다.

교통봉사대는 꾸준한 지역사회 봉사활동(구리한강마라톤대회 및 유채꽃 축제시 교통안내 활동 등)을 펼치고 있고 구리사회복지관과 7년째 독거노인 나들이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노인들에게 2006년보다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가 어려워도 대원들의 성의를 모으고 있다며 구리시 교통봉사대가 존재하는 한 어려운 노인들을 위한 나들이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영순 구리시장이 참석하여 나들이 떠나는 어른신과 구리시 교통봉사대를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