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의장단 협의회 개최
시.군 의장단 협의회 개최
  • 성남/류명상 기자 yooms470@
  • 승인 2007.06.14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단 협의회(회장-이수영 성남시의회의장)는 14일 오전 11시에 양주시청 상황실에서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7차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단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기도 시.군 의장단 협의회 이수영 대표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 모두는 그동안 지방자치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각종 불합리한 제도개선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방분권시대의 당당한 주역으로서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지난 5월 23일 성남종합 운동장에서 개최된 제4회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화합의 한마당 축제로 성료 될 수 있도록 지원과 참여해 준 것에 감사”를 표했다.

이와 함께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단 협의회도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정책에 반영되고 원하는 모든 일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어 경기도의 정체성 확립과 도민의 단합을 이루어 내는데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서 임충빈 양주시장의 양주시 방문에 대한 환영사와 원대식 양주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있었으며제77차 협의회 안건으로는 정부의 8.31부동산 대책 일환으로 추진되는“송파신도시 건설”과 관련 특수전사령부 등 7개 군부대의 이천시 이전 반대성명서를 채택하고 시ㆍ군의회간친선과 화합한마당 축제로 개최된 제4회 경기도시.군 의회 의원 한마음체육대회 결산 건을 토의 승인하고 제77차 경기도 시.군 의장 협의회 회의를 모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