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참사랑푸드뱅크 가을음악회 성료
광주시, 참사랑푸드뱅크 가을음악회 성료
  • 정영석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9.2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참사랑 푸드뱅크(대표 박병근)는‘제2회 가을음악회’를 지난 18일 오후 청석공원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철래 국회의원, 조억동 광주시장, 소미순 시의회의장을 비롯 시의원, 푸드뱅크 이용대상자와 광주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b&#목회자찬양단의 연주를 비롯, 씨알여성회 베트남 춤, 아가페찬양단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식료품과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됐다.
이 외에도 광주시 찾아가는 “이동행복 나눔센터”가 함께해 저소득계층 대상으로 복지상담과 간호서비스를 제공했다.
참사랑푸드뱅크 박병근 대표는 “따사로운 가을에 펼쳐진 사랑의 하모니가 푸드뱅크 대상자에게 전달돼 마음의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음악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행사에 앞서 축사를 통해 “오늘 행사를 통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우리사회 결식해소를 위한 민간사회안전망 역할을 위해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광주시 참사랑푸드뱅크는 기부식품을 모집해 관내 결식아동,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현재 기부 식품 총액 분야에서 경기도 전체 1등을 하는 등 기부식품활성화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주 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