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콘서트 구경오세요”
“설운도 콘서트 구경오세요”
  • 정영석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9.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안병균)는 오는 10월 10일(금) 오후 7시 설운도 콘서트 ‘광주 트위스트’를 공연한다.
광주도시관리공사가 주최·주관하는 2014 하반기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계의 4대 천왕 설운도와 재치있는 입담의 소유자 국민MC 허참이 관객들에게 신나고 흥겨운 공연을 선사한다.
잃어버린 30년, 쌈바의 여인,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트위스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하여 신곡도 부르고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도 부르는 이번 공연은 VVIP석 구매시 VVIP석 혜택과 함께 설운도 30주년 기념앨범 친필싸인 CD를 드리고, VIP석 구매시에는 공연장 로고가 새겨있는 머그컵과 공연장 출입이 자유로운 프리패스 티켓 및 향긋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입장권은 VVIP석 15만원, VIP석 9만원, R석 7만원, S석 6만원, A석 4만원으로, 광주시민에게는 전석 10% 할인혜택을 비롯하여 R·S·A석에 한해 만65세 이상은 50% 할인, 20인 이상 단체는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공사 안병균 사장은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 인기있는 트로트계의 대표가수 설운도와 국민MC 허참이 함께 중장년층 관객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대중적인 프로그램으로 광주시민에게 폭넓은 공연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본 공연을 기획했다” 고 밝혔다.
자세한 공연일정과 상세내용은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홈페이지(www.gjcs.or.kr) 및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 031-760-4466
광주 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