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직협, 직원 친선족구대회 개최로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광주시청 직협, 직원 친선족구대회 개최로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10.2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영수)에서는 지난 28일까지 5일간 광주공설운동장에서“2014년 직협회장배 공무원 한마음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족구대회는 그동안 경기도 종합감사 수감 등 바쁜 일과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원 상호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해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5일간 일과 시간이 끝난 오후 6시부터 부서별 대항전으로 치러진 이번 족구대회는 총 24개 부서가 참여해 각자의 숨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4일간의 예선전을 거쳐 28일 준결승과 결승전을 갖고, 우승에는 건설과, 준우승 하수과, 3위 농업진흥과, 4위 총무과이 차지했다.
이영수 직협회장은“이번 족구대회를 통해 직원 상호간 유대 관계를 증진시키고 직원들의 친목과 우애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을 뿐 아니라, 직원들이 새로운 활력소를 찾고 더불어 함께 일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한 업무능률 향상에도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에는 더욱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8일 시상식에 참석한 조억동 광주시장은 그동안 자기자리에서  맡은바 직무를 열심히 수행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직원들과 화합하고 즐기면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사간 협력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광주 정영석기자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