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영중면민과 함께하는“열린음악회”성료
제8회 영중면민과 함께하는“열린음악회”성료
  • 김은섭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5.08.1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영중면(면장 이학수)과 영중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태선)는 지난 8월14일 “제8회 영중면민과 함께하는 열린 음악회”를 영중면사무소 미이소 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최춘식 도의원, 정종근 포천시의회의장, 류재빈, 윤충식, 이희승 시의원, 홍성규 주민자치연합회장, 엄태성 영중파출소장, 안남근 영중농협조합장, 유재환 영중이장협의회장, 박경우 영중노인분회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과 군장병, 주민 1천여명이 함께 했다.특히 영중면과 자매결연을 맺은 고흥읍 주민자치위원 30여명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영중면을 방문해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날 주요 행사로는 영중면 주민자치센터 기타?에어로빅 동아리, 관내 초등?중학교, 8사단 군악대, 포천시태권도시범단, 자연과 동화 어린이집에서 준비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초청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됐고 불꽃놀이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올해로 제8회를 맞는 이번 열린 음악회는 폭염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면민들과 대민지원에 헌신한 국군장병을 위로하기 위해 열리는 뜻깊은 행사다.

강태선 영중면 주민자치위원장은 폐회를 선언하면서 “오늘 음악회에 많은 주민들이 함께해 주셔서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 됐다.” 며 “내년엔 더 많은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즐거운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포천 김은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