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1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포천시, 201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 김은섭 기자 webmaster@kmaeil.com
  • 승인 2016.01.2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합동으로 1월 26일(화) 14시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2016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날 설명회는 포천시 및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의 2016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경기도 산하기관(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테크노파크, 과학기술진흥원, 경기FTA지원센터)과 경기지방중소기업청 산하기관(중소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의 지원시책 설명과 함께 기관별 별도 상담부스를 마련해 기업의 주요 애로 사항인 자금, 판로개척, FTA활용방법 등에 대해 일대일 상담을 실시했다.

포천시는 중소 기업인들이 꼭 알아야할 사항 등을 수록한 ‘201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종합안내’ 등 지원시책 안내서를 현장에서 배부해 설명회 이후에도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포천시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정부의 중소기업지원 시책에 대한 중소기업인의 이해를 도와 지역 중소기업과의 소통을 강화해 현장지원이 효율적으로 운영되기를 기대하며 설명회를 준비했다” 면서 ”이를 통해 혜택 받은 중소기업들이 한 단계 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김은섭 기자

김은섭 기자
김은섭 기자 다른기사 보기
webmaster@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