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원 광주시 부시장,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이희원 광주시 부시장,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 정영석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2.1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을 위한‘발로 뛰는 현장 행정’실천

지난 1월 5일 광주 부시장으로 부임한 이희원 부시장이 "주요사업 현장점검"에 나섰다. 15일부터 2일간 진행되는 이번 현장점검은 분야별 주요사업장 11개소에 대한 진행상황과 향후 추진계획을 점검하고 적기에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공사 관계자를 격려하기 위해 실시됐다.

점검 1일차인 15일에는 경안동 주민문화복지센터 신축 현장을 시작으로 △광주 역사 연결도로공사(시도27호선) △성남~여주간 복선전철 사업 △광주역사~종합운동장간 보도육교 설치사업 △광주 종합운동장 조성사업 △능평리 복합 문화시설 건립공사 등 6개소의 현장을 방문, 현장 관계자에게 “사업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대비하고, 사업을 적기에 완공할 것”을 당부했다.

점검 2일 차에는 △성남~광주간(지방도338)도로 확·포장 공사 △태전동~중대공원묘지 앞 도로개설공사(중로 1-17호선)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공사 △곤지암 자연재해위험 개선지구정비사업 △곤지암 스포츠벨리 조성사업 등 5개소의 현장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희원 부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사람 중심의 친환경 명품도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현장에 답이 있다’는 행정 철학을 바탕으로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행정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