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행사기획 전문가 모집
부천시, 행사기획 전문가 모집
  • 전영수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3.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는 문화예술행사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위해 행사기획 전문가를 공개모집한다.
 채용예정 인원은 1명이며, 부천시 봄꽃 축제, BiFan, Bicof, 마루광장 문화행사 등의 기획과 평가업무를 맡는다.

응시자격은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자,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 분야의 실무경력자, 7급 또는 7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자 등이다. 나이는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는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평가, 3차 심층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특히 이번 심사에선 문화예술 축제 및 학계 관계자,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50명의 배심원들이 2차 실무평가의 심사를 맡아 심사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인다.

신청방법은 17일까지 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행정지원과 인사팀으로 방문해 내면 된다.
이태훈 부천시 문화예술과장은 “행사기획전문가 채용으로 부천의 축제와 행사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참신하고 능력 있는 전문가들이 많이 지원해 문화도시 부천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 관련 궁금한 사항은 행정지원과 인사팀(☎032-625-22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천=전영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