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단시티개발(주)의 회화나무 식목행사로 미단시티의 발전과 재도약을 기원
미단시티개발(주)의 회화나무 식목행사로 미단시티의 발전과 재도약을 기원
  • 조성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4.0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단시티개발(주) 박관민 대표는 5일(화) 오후에 미단의 길한 기운이 깃들길 기원하며 직원들과 회화나무와 사과나무 식목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회화나무는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이 최고의 길상목(吉祥木)으로 손꼽는 나무이다. 이 나무는 심는 곳에 길함과 번창을 가져오며 액운을 막아주고 좋은 기운이 모여든다고 하여 매우 귀하고 신성하게 여겨 함부로 아무 곳에나 심지 못하게 할 정도로 모든 나무 가운데서 으뜸으로 치는 신목(神木)이다.

박 대표는 “지난 10년간 미단시티는 난관에 봉착한 일들이 많았으나, 금일 식목행사로 그간의 것들을 모두 날려버리고 다시 희망찬 미래로 나가고자 합니다. 저는 미단시티가 분명히 성공 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에 전통적인 길상목인 회화나무 식목을 통해 미단시티개발(주)의 의지를 밝히고자 합니다. 액운이 길운으로 분명히 바뀔 것이고 이것이 인천의 길운과 함께 미단시티는 빛날 것 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미단시티개발(주)는 4월 15~16일 양일간 기존 투자자들과 상호협력적인 상생관계와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미단시티개발(주)의 활성화를 위한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워크샵을 통해 박 대표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기존의 투자자들과의 개방된 협의 및 공조 속에 사업을 진행 하겠다”며 “지역과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미단시티의 혁신적인 의지를 밝힐 것이다”고 전했다. 워크샵이 끝난 후 발전 계획을 정립하여 ‘미단시티의 비전선포식’도 가질 계획이다.

인천=조성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