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4월 가족 사랑의 날 ‘사랑이 꽃피는 가족 화전 만들기’진행』
『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4월 가족 사랑의 날 ‘사랑이 꽃피는 가족 화전 만들기’진행』
  • 김해수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4.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황희숙)에서는 2016년 4월 20일(수) 19:00 동두천요리학원에서 최인숙 시장 사모님이 참석한 가운데 4월 가족 사랑의 날‘사랑이 꽃피는 가족 화전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가족 사랑의 날은 여성가족부에서 연중 캠페인으로 실시하는 사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수요일 하루라도 정시 퇴근하여 가족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이 가족 사랑의 첫 걸음이 된다는 의미를 두고 있다.

사랑이 꽃피는 가족 화전 만들기’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여러 가지 맛있는   재료들을 이용해 화전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고운 색으로 단장한 산과 들의  풍경과 봄의 기운을 느껴볼 수 있었다.

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관계자는 “꽃이 활짝 핀 4월에 가족 사랑의 날로 화전 만들기를 진행하여 가족 유대감을 형성 할 수 있었고, 이웃과 함께 활동하면서   공동체 의식 및 유익한 정보 공유의 시간이 되었다”라고 하였다.

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지역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참여문화 조성과 시민을 우선하는 교육, 상담,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타 문의 및 신청은 031-863-3801~2로 하면 된다.

동두천=김해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