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직장인밴드연합회와 함께 “情”나눠요
오는 13일, 직장인밴드연합회와 함께 “情”나눠요
  • 오일근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11.1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와 한강라이온스클럽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68동기회 등이 협찬하며 양평군이 후원하는‘제3회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 情 콘서트’가 오는 13일 양평물맑은시장 쉼터 광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세 돌을 맞이하는 이번 콘서트는 양평군 관내 다양한 직장인들로 구성된 밴드들이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모금을 위해 펼치는 자선 콘서트로, ‘사랑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밴드는 樂&ROCK(락엔락), 은행나무밴드, 김시완과 하모니, 양평색소폰앙상블, OPPA밴드, 카일스밴드이며, 이 밖에 게스트로 어울림풍물단, 웃음소리상인회난타, 랄라리밴드, 공무원밴드 두물머리 등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희연 직장인밴드연합회장은“각 밴드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따뜻한 마음을 모으고자 하는 행사 취지와 함께 뜨거운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복수 한강라이온스클럽회장은“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에 따뜻한 음악이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는 지난해에도 정기연주회를 통해 모은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 143명에게 의류 및 겨울철 난방유를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마련되는 모금액과 출연료 역시 전액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양평 오일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