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의원,“도민을 위한 정책, 도민과 함께하는 정치 펼쳐 나갈 것”
김원기 의원,“도민을 위한 정책, 도민과 함께하는 정치 펼쳐 나갈 것”
  • 김균식 기자 kyunsik@daum.net
  • 승인 2016.12.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이 경기도청공무원 노동조합 주관, 2016년 의정활동 우수도의원에 선정 되었다.

이번 의정활동 우수도의원은 경기도의회, 경기도청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 11월 10일부터 12월 9일까지 행정포털시스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운영위원회 의결 절차를 통해 선정하였으며, 김원기 의원과 함께 이동화 의원(새누리당, 평택4), 이필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8)이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주요 선정기준으로는, 미래지향적·창조적 정책대안 제시, 도덕성으로 공익 추구, 도민을 위한 소신 있는 정책 결정,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전문성·책임성·청렴성 있는 의정활동, 연구와 현장 활동을 통한 의정서비스 제고 등 도민 행복과 실질적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 노력도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김 의원은 북부청사 광장 앞 리모델링 예산 확보, 북부소방재난본부 청사 신축 기여 등 의정부와 경기 북부 발전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을 인정 받았다.

김 의원은, “이번 우수도의원 선정은 경기도의회, 경기도청 직원 여러분께서 직접 선정해 주신 거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며,“의회와 집행부, 여·야가 상생하고 화합하며 도민을 위한 정책을 만들고, 도민과 함께하는 정치를 펼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