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국악단, 25일 찾아가는 음악회‘Cool 寒 콘서트’개최
안산시립국악단, 25일 찾아가는 음악회‘Cool 寒 콘서트’개최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17.08.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립국악단(상임지휘자 임상규)은 8월 25일 저녁 7시 30분 안산문화광장 전망대광장(홈플러스 고잔점 앞)에서 찾아가는 음악회‘Cool 寒 콘서트’를 개최한다.

시립국악단이 마련한 이번 공연은 국악 관현악과 역동적인 치어 리딩을 시작으로 해금의 조주희(안산시립국악단 수석단원)가 해금협주곡<추상>을 애절한 감성을 담아 연주하고, 가야금 병창 김미희의 고고천변으로 지역예술인과의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민요 박민주와 함께 감미로운 선율로 전통을 재해석한 국악가요 <쑥대머리> 와 최근 TV 음악프로그램의 최종 무대에서 부른 <나는 나비>로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지는 무대는 어른들과 젊은이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록키>와 <트랜스포머>의 영화음악 OST와 국악관현악이 공연의 중심을 잡아준다.

마지막공연의 대미는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함께 <말하는대로>, <나 가거든>등으로 한여름밤의 신명나는 잔치가 될 것이다.

안산시 관계자는 “전통의 깊이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안산시립국악단과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 몸으로 호응하는 프로그램으로 함께 안산문화광장의 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립국악단(☎481-409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