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제15회 양주 시민의 날 기념식’ 성료
양주시 ‘제15회 양주 시민의 날 기념식’ 성료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7.10.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19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제15회 양주 시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박길서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전 시장·군수, 전 도·시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해 양주시민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국제자매교류도시인 일본 후지에다시 의회의 니시하라 아케미 의장과 의원, 국내교류도시인 은평구의 성흠제 시의장과 김진택 재정경제국장 등이 참석해 양주 시민의 날을 축하했다.

기념식은 5인조 타악그룹 ‘타미’의 열정적인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헌장 낭독과 세계 최정상급 샌드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와 팝페라리스트 소피아킴의 감동양주 샌드아트 퍼포먼스, 축하메시지 상영, 기념사, 축사, 양주 시정발전에 기여한 유공 시민 표창이 이어졌다.

또, 참석자 모두는‘테크노밸리는 양주로!’라고 적힌 파란 카드를 어깨 높이 올리며 이성호 시장의 ‘테크노밸리는’의 선창과 함께 ‘양주로! 양주로! 양주로!’를 후창하며 경기북부 테크노밸리의 양주시 유치를 열망하는 시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았다.

이어, 명품 보컬리스트 알리의 축하공연, 양주시립합창단과 참석자들이 함께 부르는 양주시민의 노래 제창으로‘제15회 양주 시민의 날 기념식’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