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별빛여울축제 성료
의정부시 별빛여울축제 성료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7.10.3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별빛여울축제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시청앞 상설야외무대, 백선천 등 시 일원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개최된 의정부 별빛 여울 축제는 의정부 예총의 8개 지부가 한 자리에 모여 문화공연 및 체험활동을 기획한 의정부시의 독창적인 공연 콘텐츠로써, 문화 선진 도시 의정부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이날 27일(금) 문인협회의 시낭송을 시작으로 무용협회의‘흩날리는 꽃잎처럼’공연에 이어 우리 소리의 풍성함을 보여준 국악협회 공연‘경기민요 메들리’ 등과 함께 특별가수 초청공연으로 이어지며 각 지부들의 깊이를 담은 문화 콘서트로 축제의 뜨거운 서막을 열었다.

28일(토) 에는 시청 앞 상설야외무대에서 음악협회의 협연 첫 곡인 헨델의 수상음악 ‘환희’를 필두로 100인 연합합창단의 합창이 이어져 공연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으며 유명 뮤지컬 배경음악 10여개 곡을 메들리로 선보인 연극협회의 공연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뮤지컬이라는 독창적인 공연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의정부시 문화예술의 저변을 확대하며 축제의 정점을 찍었다.

이후, 초대가수의 마무리 공연으로 각 협회의 문화콘서트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백석천에 설치된 등불의 향연 속에서 소원지를 써서 등불에 달기, 미술협회의 가훈쓰기, 사진협회의 추억의 사진전, 문인협회의 시화전 등 체험활동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시민들에게 더욱 깊어가는 만추의 정취를 선사하였다.

이에대해 안병용 의정부시장은“금년 의정부 별빛 여울 축제 속에서 많은 시민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라며 문화가 일상이 되는 문화도시 의정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