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 쌓았어요”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 쌓았어요”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7.11.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 내장산으로 추억의 기차여행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에서는 지난 1일 관내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및 청소년 40명과 정읍 내장산으로 추억의 기차여행을 다녀왔다.

이번‘단풍으로 물드는 추억의 기차여행 프로그램’은 의정부시 청소년 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이 주최하고 한국철도공사 광운대역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지원으로 무료로 운영되어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깊어가는 가을 전국 최고의 단풍명소인 내장산 단풍축제에 참여하여 자연의 숨결을 느끼고, 평소 체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기차 여행으로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 및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자 진행되었다.

이날 프로그램으로는 레크레이션 및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e-트레인 기차를 타고 출발하여 정읍에 위치한 내장산 단풍 트래킹을 통해 옛날부터 조선 8경의 꼽힌 내장산 단풍을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케이블카 탑승 체험으로 오색빛깔 단풍의 풍경을 비롯해 내장산 전체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참가자들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였다.

단풍으로 물드는 추억의 기차여행에 참여한 참가자들은“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내장산 단풍 축제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했을 뿐만 아니라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기차여행을 통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도 함께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에대해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 조경서 관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제공 및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폭넓은 문화, 체험, 여행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여 관내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