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8.02.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2016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1,038회 2,816시간 30분의 개인 봉사를 실시하여‘최단기간(1년)최장시간 자원봉사’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을 인증 받았다.

이창민 회장은 동두천시가 필요로 하는 봉사 현장에 빠지지 않고 참여하는 그야말로 봉사의 신으로 불려왔으며, 이번 기록갱신으로 동두천시를 자원봉사도시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 인증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이창민 회장은 2월 1일 동두천시청 월례회의에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패를 오세창 시장으로부터 전수받아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국기록원에 따르면 “이번 최고기록은 새롭게 만들어진 KRI한국기록원 공식 타이틀로서 해당분야 기록의 표준을 만들었다는 것에 매우 큰 의미 있다.”면서, “기록의 표준이 만들어 졌으니 이번 기록보다 더 우수한 기록을 수립한 사람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한국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기록 도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