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과 매매계약 진행
과천시, 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과 매매계약 진행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8.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와 지식기반산업용지 매매계약 체결

과천시는 24일 과천시청 상황실에서 ㈜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와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지식기반산업용지 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체결식에는 김종천 과천시장과 윤미현 과천시의회 의장, ㈜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한규철 등 기업관계자 15여명이 함께 참석했다.

과천시는 이번달까지 계약을 완료할 계획으로 지난 8일부터 입주기업들과 순차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계약식을 체결한 ㈜행림종합건축사사무소는 설계/CM 부문국내 5대 전문기업으로 국내 유일 8년 연속 신용평가 등급 A+을 유지한 탄탄한 기업으로 지식정보타운산업용지 내 5-1블록 4,023㎡ 면적을 분양받았으며  2020년에 사옥을 신축할 계획이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지식정보타운이라는 사업 명칭에 맞는 우수 기업들이 입주를 하기로 한 것에 환영하고 감사드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다”하고, “또한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입주기업의 건축물 착공시기가 사업시행자인 LH가 추진하는 기반조성사업이 지연되면서 일부 입주기업 이탈이 있었지만 컨소시엄 지분변경 절차를 거쳐 성장중인 우수기업이 입주할 예정이어서 과천시와 기업 모두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