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소통하는 노사문화 확립
가평군, 소통하는 노사문화 확립
  • 조태인 기자 choti0429@naver.com
  • 승인 2019.12.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노사화합 워크숍’ 열어
(가평=조태인기자)가평군은 소통하는 노사문화 확립을 위해 최근 2일간에 걸쳐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장동익 노조 위원장 및 노조간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무원 노사화합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제공=기평군)
(가평=조태인기자)가평군은 소통하는 노사문화 확립을 위해 최근 2일간에 걸쳐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장동익 노조 위원장 및 노조간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무원 노사화합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제공=가평군)

(가평=조태인기자)가평군은 소통하는 노사문화 확립을 위해 최근 2일간에 걸쳐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장동익 노조 위원장 및 노조간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무원 노사화합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공무원 노사관계의 특성과 이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또 간담회에서는 군민과 직원 복지를 위해 노사가 함께 나아가야할 방향을 집중 토론했다. 

장동익 노조 위원장은 “노조에서 군 발전과 직원 후생복지 향상을 위한 각종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김 군수는 “노사가 원활하게 소통할 때 톱니바퀴 돌아가듯 군정이 잘 추진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편의와 행복을 최우선으로 노사가 각종 사업에 협력해 추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