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
(신년사)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2.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동두천)시민들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책 대안 만들 것(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제공)
(경인매일=동두천)시민들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책 대안 만들 것(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제공)

(경인매일=동두천)시민들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책 대안 만들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어려운 때일수록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단결과 화합입니다. 돋보기에 비친 햇볕이 하나로 모여 뜨거운 에너지가 되듯 9만 5천 시민들이 단합한다면, 동두천은 시민들 모두가 잘 사는 행복도시로 날개를 활짝 펼 것입니다.

지방자치 근원으로서 시민의 뜻을 대변하는 동두천시의회가 단결과 화합의 중심에 서겠습니다. 동두천 미래를 결정하는 민의의 대변자로서, 집행부에 동두천 발전을 위한 시민의 의사를 분명히 전달하고 견제와 협조라는 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늘 시민의 목소리에 깨어 있는 소통의회, 발로 뛰며 땀 흘리는 현장의회가 되겠습니다. 시민들이 더 잘 살고 행복해질 방안을 연구·토론하여 시민들의 실생활에 꼭 필요하고 실현가능한 정책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벅찬 희망으로 시작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동두천시의회는 언제나 시민 여러분께 드렸던 약속과 다짐을 실현하기 위해 오직 동두천 번영과 시민 행복만을 목표로 성실히 의정활동을 수행하겠습니다.

9만 5천 시민의 하나 된 마음과 함께 하며 동두천 혁신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작지만 강한 도시, 오늘보다 더 밝고 희망찬 내일을 약속하는 꿈의 도시 동두천! 시민 모두가 행복으로 향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두천시민 여러분! 새해에는 부디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