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19년 평생교육협의회 회의 개최
광주시, 2019년 평생교육협의회 회의 개최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20.01.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정영석기자)광주시는 최근 시청 상황실에서 ‘2019년 광주시 평생교육협의회’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광주시는 최근 시청 상황실에서 ‘2019년 광주시 평생교육협의회’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신동헌 시장 제공)

(광주=정영석기자)광주시는 최근 시청 상황실에서 ‘2019년 광주시 평생교육협의회’회의를 개최했다.

평생교육협의회는 평생교육에 관한 기본계획의 수립 및 지원에 관한 사항을 협의·조정하고 프로그램 개발·운영 및 지원에 관한 사항에 대해 시장의 자문역할을 수행하는 기구이다.

회의는 올해 광주시가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한 해로서 한 해 동안 수행된 평생학습도시 사업에 대해 추진결과를 보고하고 더불어 2020년에 시행될 다양한 사업에 대해 브리핑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위기 청소년들과 그 부모들을 위한 교육방법에 대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으며 평생교육 분야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신동헌 시장은 “올해 광주시가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돼 평생교육 분야에 변화를 일으킨 것처럼 평생교육에 종사하는 여러분이 계속적인 노력을 통해 더욱더 의미 있는 변화를 일으키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