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미디어 'Showbiz Cheat Sheet', "지민은 방탄소년단의 매력 왕자"
팝 미디어 'Showbiz Cheat Sheet', "지민은 방탄소년단의 매력 왕자"
  • 이슬기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17 18:42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 = 이슬기 기자]

대중에게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국의 팝 미디어 'Showbiz Cheat Sheet'은 최근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상세 보도로 시선을 모았다.

'Showbiz Cheat Sheet'은 "그룹의 메인 댄서이자 리드보컬인 BTS의 매력적인 왕자 지민"이라 소개한 후 "어떤 이는 그의 춤과 보컬을, 어떤 이는 그의 모는 면을 좋아한다"며 전 세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지민의 모습이 무엇인지를 소개했다.

지민은 아직 믹스테이프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그의 "Intro : Serendipity"및 "Lie"및 "Serendipity (Full Length Edition)" 솔로 3곡 모두가 Spotify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기록을 깨며 5 천만의 플레이 마크를 넘어선 최초의 아티스트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 보컬로서의 뛰어난 성과를 가장 먼저 밝혔다.

이어 지민의 예술적인 춤에 관해 언급했다. 특히 지민은 '연말 요정'이라 불릴 만큼 팀을 대표해 펼치는 독무에서 그 진가가 드러난다. ' Showbiz Cheat Sheet'은 그의 무대 중 가장 최근에 펼친 MAA에서의 현대무용을 독무를 영상과 함께 포스팅하며 이미 그는 고등학교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한 실력자라 알렸다.

또한 그룹과 함께 또는 독단적으로 펼친 그간의 자선활동과 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도 지민의 매력에 포함시키며 마지막으로 의외의 엉뚱한 면모도 함께 들었다.

그 예로 지난 뉴욕 타임스퀘어 공연 중 반짝이 재킷이 머리 위에 올라와 버리는 순간에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만든 재치로 방탄소년단을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매력적으로 비쳐 "저 남자는 누구냐"는 열풍을 만든 일화를 소개했다.

 

이슬기
이슬기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ero 지민 2020-01-17 23:30:02
I couldn't wait for your solo debut, BTS 지민

PJMs Amal 2020-01-17 23:23:03
BTS 지민, you are the most beautiful one, inside and outside.

President BTS 지민 2020-01-17 23:17:51
You are my soulful singer, BTS 지민

My Star BTS 지민 2020-01-17 23:14:30
You are a gem, BTS 지민. You are the genius performer.

THE Dancer BTS 지민 2020-01-17 23:03:22
BTS 지민, you're the most amazing performer I've ever s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