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경로당 방문 사랑나눔 실천
계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경로당 방문 사랑나눔 실천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22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임영화기자)인천 계양구 계양2동 행정복지센터와 작전서운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1일 설을 맞이해 관내 아주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사랑나눔 실천을 하고있다. 사진제공= 계양2동 행정복지센터.

(인천=임영화기자)인천 계양구 계양2동 행정복지센터와 작전서운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최근 설을 맞이하여 관내 아주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하여 사랑나눔을 실천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들이 조금이라도 평안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명절을 맞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커피, 떡, 과일 등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전달하고 어르신에게 세배하며 안부를 묻고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이 가졌다.

아주아파트 경로당 김옥희 회장은 “매번 이렇게 안부도 살펴주고 걱정해주어 뜻깊은 명절 선물을 받은 것 같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마음을 써주어 고맙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2동 주민자치위회 박정순 위원장은 “그동안 설, 추석 명절 등에 이렇게 위원들과 함께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필요한 물품을 전달해 왔는데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해 주셔서 마음이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