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코로나19 대응 박차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코로나19 대응 박차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2.21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청장 내방을 통한 관리 체계 현장점검
(인천=임영화기자)인천 연수구 시설안전관리공단이 대구·청도 지역이 감염병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됐고, 확진자의 활동범위가 명확하지 않은 시점에서 대응체계를 확고하고자, 연수구청장과 함께 긴급 회의를 소집 했다. 위 사진은 지난 20일 긴급회의 모습. 사진제공=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인천=임영화기자)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를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최근 연수구청장과 향후 관리체계를 확고히 다졌다고 21일 밝혔다.

 대구·청도 지역이 감염병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됐고, 확진자의 활동범위가 명확하지 않은 시점에서 공단은 더욱 대응체계를 확고하고자, 긴급 회의 소집 등 단계별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공단에 직접 내방한 고남석 연수구청장에게 지금까지 추진되었던 대응방안과 향후 대책체계를 보고하며, 구청과의 상호협력 체제를 요청했다.

연수구청장은 “사전 대응체계를 신속히 마련하고, 구민의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공단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격려하며, “코로나19가 더욱 확산되지 않도록 안전체계의 고삐를 늦추지 말고 구청과 함께 안전체계를 확고히 다지자”고 말했다.

공단 이사장은 “지난 1월부터 상황근무반 구성 및 예방수칙 대외 전파, 방역·소독 등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저지하고자 구청과 함께 신속한 안전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