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손세정제 200개 전달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손세정제 200개 전달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20.03.1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정영석기자)코로나로부터 우리함께 청정하남 지켜냅시다!(사진제공=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코로나로부터 우리함께 청정하남 지켜냅시다!(사진제공=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코로나로부터 우리함께 청정하남 지켜냅시다!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는 지난 17일 코로나로부터 청정하남을 지키고자 손세정제 200개를 제작해 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코로나로부터 나라가 들썩이며 어수선한 요즘 하남시에는 한명의 확진환자가 나오지 않은 지금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에서 앞장서 코로나로부터 청정하남시를 지키고자 손소독제를 제작했으며, 현수막을 걸어 시민들에게 지금의 이상황을 잘 이겨내고자 작은실천을 진행했다.

강성대 지회장은 "손소독제는 하남시 단체 및 아동복시센터에 골고루 배분할것이며, 빨리 이 상황이 종료되길 간절히 바라지만 뉴스에서 연일 보도되는 심각한 상황을 듣고있자니 가만히 있기 힘들어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마련하게 되었으며 국회의원선거 또한 얼마남지않있으면 실시되어 좋은 선택을 해야하는 이 시국에 청청하남시민들의 힘을 모아 하루빨리 이 시국이 종료가 될수있도록 힘을 모아야 할때입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는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들뿐만아닌 새터민들에게도 도움이 될수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여러 사업으로 하남시에 보탬이 되는 중요한 단체가 될수있도록 노력중이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