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시설관리공단-청소년문화의집 업무협약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청소년문화의집 업무협약
  • 조태인 기자 choti0429@naver.com
  • 승인 2020.04.1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조태인기자)가평군 시설관리공단과 청소년문화의집이  관내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교육과 청소년활동 지원을 위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가평군 시설관리공단)
(가평=조태인기자)가평군 시설관리공단과 청소년문화의집이 관내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교육과 청소년활동 지원을 위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가평군 시설관리공단)

(가평=조태인기자)가평군 시설관리공단과 청소년문화의집이  관내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교육과 청소년활동 지원을 위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종합운동장 등 문화·체육시설을 비롯 자라섬캠핑장과 연인산다목적캠핑장, 칼봉산자연휴양림 등 가평군의 대표적인 관광 시설 등을 청소년들이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기로 한 것이다. 

김경식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가평군 관내 청소년은 물론 전국의 스카우트 대원과 지도자들이 현장체험 활동장으로 가평군의 시설을 이용하도록 홍보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 및 꿈과 행복을 가꾸는 일에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은 가평군이 「가평군 청소년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에 의거하여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도모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2012년 11월 15일 개관했으며 2020년 1월 14일부터 3년간 (사)한국스카우트연맹(총재·강태선)이 가평군으로부터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과 가평군상담복지센터 등을 운영법인으로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