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수정구 김태년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수정구 김태년 당선자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20.04.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성남시수정구 김태년 당선자

(경인매일=유형수기자)수정구 주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부족한 제게 다시 일할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더 나아진 실력으로 수정구의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선거운동 기간에 제게 해주셨던 말씀들을 잊지 않고 하나하나 실천하겠습니다.

“4선 되더니 일을 더 잘한다”라는 평가를 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우리, 성남 살자’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습니다. 성남에 산다는 것, 수정구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성남 수정구를 주민과 만들고 싶기 때문입니다.

성남에 제 인생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저 김태년이 앞장서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이번 총선 결과를 보면서 국민의 뜻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코로나19’를 빨리 퇴치하고 경제를 살리라는 국민의 명령을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시민들이 평범한 일상을 다시 누릴 수 있도록 만들고, 민생을 회복시키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또 가장 모범적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국민의식과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 분의 헌신 덕분입니다.

앞으로 닥쳐올 수 있는 경제적 어려움도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문재인 정부와 함께 위기 극복을 위한 대책들을 힘 있게 추진하겠습니다. 선제적으로 대처하고 속도감 있게 실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