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이재정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이재정 당선자
  • 김두호 기자 korea2525@daum.net
  • 승인 2020.04.1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안양 이재정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이재정 당선자

(경인매일=김두호기자)안양시민 여러분과 동안을 선거구 유권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안양의 변화를 향한 시민 여러분의 염원이 모여 이루어낸 값진 결과입니다. 이재정의 승리가 아니라, 시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여러분께 드린 변화의 약속들을 반드시 지켜가겠습니다. 

이번 승리가 더욱 값진 이유가 또 있습니다. 저와 저희 캠프는 그간 선거철에 흔히 통용되어온 네거티브나 선거법의 경계를 넘나드는 관행적 활동을 배제하고 원칙을 지키며 선거를 치렀습니다. 때로는 정치권 주변의 핀잔이나 걱정을 사기도 했지만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이 역시 안양시민 여러분께서 든든히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신 덕분입니다. 선거기간을 통해 시민 여러분께 배우고 또 배웠습니다.

이제 그 배움을 실천하기 위해 제게 주어진 모든 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경제 회복을 위해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행복한 일상을 되찾아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 곁에 서겠습니다. 경청하고 상의 드리며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성과를 내겠습니다. 부끄럽지 않은 정치 하겠습니다.

역사 앞에 부끄럽지 않은 당당한 정치로 안양시민 여러분의 자존심을 지켜 드리겠습니다. 이재정을 선택해 주신 그 결정이 결코 후회되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더 좋은 안양, 그리고 더 좋은 대한민국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