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부천갑 김경협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부천갑 김경협 당선자
  • 전영수 기자 god481113@hanmail.net
  • 승인 2020.04.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부천갑 김경협 당선자

(경인매일=전영수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국가적 위기 속에서도 뜨거운 성원으로 소중한 한 표 한 표 모아주신 부천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새롭게 할 일이 많습니다. 일하는 국회의원 김경협, 든든하게 지켜주신 부천시민의 열망에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총선은 지난 4년 동안 상습적인 국회 보이콧과 합의파기, 발목 잡기로 난장판 국회를 만들었던 보수야당에 대한 국민의 엄중한 심판이라 생각합니다. 혐오와 배척, 막말과 위선의 시대는 저물었습니다. 국민의 명령과 그 뜻을 받들겠습니다. 배려와 협력의 마음으로 대한민국, 그리고 우리 부천의 힘 있는 도약을 이루겠습니다.

선거 기간, 부천시민께 드렸던 약속들 하나하나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우선 GTX 시대를 열어갈 BㆍD노선의 추진, 역곡역 북부광장의 복합교통광장으로 새롭게 조성, 부천을 첨단산업의 심장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등의 부천시민께 드렸던 약속들을 하나하나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부천시민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3선 의원의 추진력으로 힘 있는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이 새롭게 나아가기 위해서는 국회가 일해야 합니다. 멈춰 있던 국회의 시간을 빠르게 돌리겠습니다. 항상 불을 켜고 일하는 국회, 일을 게을리하는 국회의원에게는 엄격하게, 국민께는 열려 있는 국회. 김경협과 더불어민주당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일하는 국회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 발전하는 부천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전영수 기자
전영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god4811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